유튜브 부의화신

cj씨푸드주식 한번 알아보기...

주식 차트분석의 신. 부의화신 2020. 6. 5. 15:16
반응형

 

 

cj시푸드 주식 한번 알아보기

 

최근 들어 회사의 주식이 많이 상승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금의 상승이 왜 일어나고 있는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일봉 차트 

먼저 회사의 자료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키움증권 자료입니다.

 

cJ 씨부드1976년 삼호물산 주식회사로 설립되어, 1985년 삼호어묵을 출시하면서 내수식품사업을 시작. 주요 사업 내용은 어묵, 맛살, 햄, 김 등을 생산 판매하는 식품사업임. 공장의 안정적인 품질관리와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 정착과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과 소비자 지향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현재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 최근 간편식 프리미엄 시장이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동사가 속한 식품시장의 성장세가 기대됨.

 


2019년 03월 IFRS 비교 재무제표 기준 전년동기비 매출액 2.44% 감소, 영업이익 86.52% 감소,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김 제품을 제외한 대부분의 품목에서 매출이 감소하면서 수익성이 악화됨.  2019년 3월 말 설비투자를 통해 생산성 향상 및 신규 라인 증설을 도모. CJ 제일제당 식품연구소와 신제품 개발 연구를 지속하고 있으며, 2019년 1분기에는 신제품 개발 실적이 없음.

                                                                                   출처 키움증권

 

 

홈페이지

 

회사 공지사항입니다.

최근 공지 사항이 없습니다.

 

지금 보고 있는 공지사항이 가장 최근 공지 사항입니다.

 

2011년 7월 CJ제일제당을 통해 국내 최초로 기름에 튀기지 않은 신개념 어묵인 ‘프레시안 더(The) 건강한 어묵’을 선보인 바 
있는 CJ시푸드에서는 전년에 이어 가마보꼬 고유의 맛을 살린 ‘더(The) 건강한 어묵 가마보꼬’, 정통 어묵 스테이크인
‘더(The) 건강한 어묵 사 츠마 아게’에 이어 일본식 정통 어묵 나베인 ‘더(The) 건강한 어묵 어묵 나베’를 출시함으로써 튀긴 어묵 
중심의 국내 어묵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프레시안 홈페이지의 어묵 관련 정보를 참고하세요.
프레시안 신제품 더 건강해진 프레시안을 만나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있습니다.
더 건강해진 프레시안을 만나다 
눈에 띄는 프레시안 신제품 더 건강한 어묵을 소개합니다. 엄선된 재료로 신선하게 만들어 더 맛있고 참신한
프레시안의 신제품으로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자
더 건강한 어묵
기름에 튀기지 않은 신개념 어묵
CJ만의 '스티밍 공법'으로 기름에 튀긴 기존의 어묵에 비해 30%나 지방을 줄여 맛이 담백하다.
그릴로 한번 더 구워 탱글탱글한 어묵 본연의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그대로 살아있다.
합성보존료 등의 식품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이 그냥 먹어도 안심!
볶음, 국, 탕은 물론 구이, 샐러드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며, 조리 전 뜨거운 물로 기름을 씻어내야 하는
불편함도 없다.
더 건강한 어묵 사츠마아게더 건강한 어묵 국탕용

                                                                            출처  회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지금 상황으로 보면 

 

회사의 주식이 급등을 할 수 있을 수 있는 특별한 이유는 없습니다.

 

그럼 회사 주식을 어떻게 보고 해석을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것인가?

 

지금은 기술적 분석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생각을 합니다.

 

기술적 분석 

 

차트의 움직임을 보고 대응을 하는 것이 바람직한 방법이 아닐까 현재로서 저는 그렇게 생각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부의 화신

 

당신의 성공 투자를 기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