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NK주식 상승을 알았다.

2021. 1. 26. 13:46유튜브 부의화신

반응형

SNK 회사의 주식을 얼마전 매수를 하였다고 작성을 하였습니다.

 

물론 저는 단기적으로 매매를 하는 사람이며 장기 보유를 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그때 당시에 SNK주가는 매수기회로 보고 매수를 하였으며 오늘의 경우는 지수의 하락에도 SNK주가는

 

상당한 수익률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3405boss.tistory.com/609

 

SNK 주식 지금 매수 기회로 나는 생각한다.

SNK 주식의 경우는 최근 관심종목으로 보관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어느 날 급등을 시작을 하였고 이제는 관심종목으로 시작한 시점에서 너무나 많은 상승을 하여 매수를 하려는 생각도 못하고

3405boss.tistory.com

오늘 매도를 하여야 하는것 인가 아니면 좀더 보유를 하여야 하는것 인가 하는 생각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의 목표 수익률의 경우는 단기적으로 20%로 이상으로 잡고 매수를 하였으며 오늘 20%이상의 수익률을 보였던

 

적이 있었지만 매수를 하지 못하였습니다.

1월26일 SNK주식 수익률

유튜버 부의화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