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8. 4. 11:21ㆍ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스카이라이프 회사는 대한민국 유일의 위성방송사업자 위성-IP 융합방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No.1 컨버전스 미디어 플랫폼
케이티스카이라이프는 국내 유일의 위성방송 사업자로서 2002년 3월 1일 역사적인 첫 전파를 하늘로 쏘아 올렸습니다.
회사의 주식을 보면 장기적으로 하락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식은 하락을 하면 상승을 하는 것입니다.
스카이라이프 회사는 100% 디지털 방송으로 고화질 서비스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방송 환경을 진화시켜왔습니다.
회사는 국내 최초, 세계 최초 타이틀을 거머쥐는 혁신적인 서비스 - 24시간 HD채널(2004), PVR서비스(2006), 24시간
3D방송(2010), UHD 다채널 송출(2015), 8K UHD 위성 시험방송(2018) 등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방송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위성-IP 융합기술 개발을 통해 위성-안드로이드TV(2016), 끊김 없는 차량형 방송 ‘스카이라이프 LTE TV(SLT)’, TV
향 OTT ‘텔레비(TELEBEE)’ (2017), 국내최초 유료방송 선택약정할인 ‘30% 요금할인 홈결합(2018)’, 유료방송 세계최
초 구글 AI스피커를 결합한 ‘skylife AI(2019)’ 등을 출시하며 혁신적인 IP 기반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단기적으로 보면 상승을 하고 있는 스카이라이프 주가 움직임 입니다.
회사의 자본금의 경우는 대략 1,195억원 정도 이며 액면가의 경우는 2,500원 입니다
전일시가총액의 경우는 4,031억원 신용비율의 경우는 0.75%로 입니다.
스카이라이프 회사는 폭우·폭설로 위성방송 수신품질이 저하됐을 때 IP 네트워크를 통해 끊김 없는 방송을 제공하는 ‘스
마트 IP 백업’ 서비스를 적용하여 위성방송의 한계를 극복을 하였습니다.
2020/07/23 - [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 프럼파스트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회사 프럼파스트 주가 연일 상승을 하는 모습 프럼파스트 주식 많은 사람들 관심
회사는 5년 연속 유료방송부문 최우수 콜센터(2013~2017)에 선정되는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전역에 차별화된 콘텐츠를 최고의 화질로 제공하는 국내 초고화질(UHD) 시장 선도 기업 으로 보고 있습니다.
케이티스카이라이프는 한반도 전역 커버리지를 보유하고 있는 위성 광대역 플랫폼을 기반으로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고품질의 방송 서비스를 할수 있습니다.
자회사인 스카이라이프티브이(skyTV)가 운영하는 영화/드라마/오락/스포츠/여행 등 다양한 장르의 9개 자체 채널을 제
공하여 차별화된 콘텐츠로 앞서나갑니다.
24시간 UHD 전용 ‘skyUHD’ 채널로 UHD 콘텐츠 경쟁력을 높이고, 안정적인 위성방송 플랫폼을 기반으로 경쟁사들보
다 실시간 UHD 방송 채널을 빠르게 확보해 ‘세계 최다 UHD 채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K UHD(HDR포함) 콘텐츠를 작업할 수 있는 국내 최고 UHD 후반 제작센터를 통해 국내 UHD 콘텐츠 제작∙편집∙송
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8K HDR 위성 시험방송 성공으로 국내 초고화질 방송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차별화된 위성-IP 융합 서비스 제공
(융합형TV, 이동형TV, OTT - 3대 플랫폼 기반)
‘융합형, 이동형, OTT’를 기반으로 한 멀티 플랫폼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방송 광고(ARA) 및 T2O(TV to On/Offline) 미디어 커머스로 사업 영역을 확장시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융합형 : 위성-안드로이드TV
스카이라이프 회사는 세계 최초로 위성방송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적용한 위성-안드로이드TV ‘sky A’는 스카이라이
프 인터넷과 결합한 ‘30% 요금할인 홈결합’, 구글 AI 스피커를 장착한 ‘skylife AI’ 등 IP기반의 차별화된 상품으로 고객
혜택을 극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이동형 : skyAuto
고화질 실시간 위성방송에 KT LTE망을 결합한 ‘skyAuto’는 달리는 차 안에서도 끊김 없는 실시간 방송과 다양
한 VOD 콘텐츠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미디어 경험을 선사 하고 있습니다.
OTT : 토핑
‘sky A’ 홈화면에서 ‘왓챠플레이’, ‘POOQ’, ‘유튜브’ 등 원하는 OTT를 추가하여
로그인 없이 편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토핑’ 서비스.
케이티스카이라이프의 위성-안드로이드 UHD 방송은 OTT 통합 플랫폼으로 계속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회사는 더 나은 방송의 미래를 넘어 대한민국의 미래를 준비하는 매체로 성장 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주식을 기술적으로 보고 판단을 할것인가 아니면 가치적으로 판단을 할것인가 하는것은 개인의 자유 입니다.
저는 지금 회사의 가치를 판단을 하고 관심을 가저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유튜버 부의화신 입니다.
스카이라이프 회사는 위성방송서비스를 목적으로 설립되어, 국내 디지털 유료방송 플랫폼 사업자로서는 최초로 H.264
기반의 다채널 HD를 사업화하여 국내 HD방송서비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방송서비스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UHD 방송을 상용화 하였으며, 선택약정할인제도를 유료방송 업계 최초로
도입한 '30% 요금할인 홈결합' 상품을 출시 하였습니다. 회사는 구글과의 제휴를 통해 'sky A'와 구글AI스피커 '구글 홈
미니'를 결합한 'skylife AI'를 출시 하였습니다.
스카이라이프 회사의 재무제표를 보면 최근 2020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의 경우는 1.6% 감소를 하였습
니다, 회사의 영업이익은 14.8% 증가를 하였습니다, 당기순이익은 29% 증가를 하였습니다.
회사는 최근 COVID-19로 인한 영업 활동 제약으로 전년 대비 마케팅비용 감소를 하였습니다,
스카이라이프티비의 시청률 상승에 따른 광고 매출 증가로 전년 동기 대비 수익성은 좋아 지고 있습니다.
회사는 2020년 3월말 기준 UHD 비디오 6채널, Ultra Audio 2채널을 서비스 하고 있으며 약 133만명의 가입자가 UHD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