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블.네이블주식.네이블주가.네이블 회사 주식 알아보기.부의화신

2020. 6. 16. 13:21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반응형

네이블 회사 기본적인 자료는 

 

회사는 소프트웨어 관련 회사로 분류할 수 있으며 

 

증거금률의 경우는 100%로 입니다,

 

자본금 32억 원이며 전일 시가 총액의 경우는 404억 원입니다.

 

신용비율의 경우는 0.15%로 입니다.

 

회사의 주가의 움직임을 본다면 네이블의 경우는 아주 심하게 행보를 하고 있었다고 저는 판단을 합니다.

기본차트

 

네이블 주식의 차트를 보면 4천500원을 중심으로 등락이 심하게 행보를 하는 

 

모습이라고 저는 개인적으로 판단을 합니다.

 

이제는 정말 큰일이구나 생각을 하면 다시 상승을 하고 

 

이제는 수익 나는구나 생각을 하면 다시 하락을 하는 모습을 계속 보이고 있었는데요 

 

지금의 시점에서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저는 부의 화신입니다.

행보 중심 차트

5일 단기 이평의 경우를 보고 매매를 하는 사람

 

그리고 2주간의 주식의 움직임을 보고 매매를 하는 사람

 

3개월 주가의 움직임을 보고 매매를 하는 사람

 

많은 사람들이 모두 다른 방법으로 매매를 합니다.

 

네이블의 경우는 지금

 

이평 매매를 하는 경우는 대략적으로 난감할 수 있습니다.

 

양봉

최근 2월 3일 양봉 때문입니다.

 

2월 3일 양봉이 왜 문제인가?

 

2월 3일 양봉 하나가 모든 이평을 한 번에 돌파를 하였기 때문에 

 

앞으로 대처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것입니다.

 

지금의 경우 가장 난감한 경우가 될 것입니다.

모든 이평 돌파 

이제는 무엇을 기준으로 매매를 하여야 하는 것인가?

 

주식을 하는 사람의 경우는 대략적으로 공부를 하고 매매를 하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공부를 하면 돈을 벌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앞으로 주가의 움직임을 예측을 하고 그리고 대응을 할 수 있는 것뿐입니다.

 

지금의 경우는 단기적으로 매매 포지션을 저는 개인적으로 취할 것입니다.

 

물론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저는 부의 화신이며 주식으로 모든 것을 잃은 사람입니다.

 

단기적 포지션을 취한다고 생각을 하면 저는 주가의 휴식 지점에

 

공략을 할 것입니다.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유튜브 부의 화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