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6. 16. 13:17ㆍ유튜브 부의화신
가장 먼저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저는 주식으로 모든 것을 잃은 사람입니다.
저는 부의 화신이라고 하는 사람이며 주식으로 모든 것을 잃고 지금은 공부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보고 있는 종목이 아모그린텍이라는 종목인데요.
지금 시점에서 아모그린텍이라는 종목을 보고 있는 이유는 지금 신고가를 형성하고 있는 종목입니다.
얼마나 상승을 할 것인가는 확실하게 알 수 없다고 저는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대략적으로 상승을 한다면 얼마의 상승을 할 것이라고 예측을 할 수 있는 구간이며
물론 하락을 한다면 얼마 정도
하락이 예상도 되는 시점에 있는 종목이라서 저는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습니다.
오늘 아모그린텍 종목에 관심이 있어 회사에 대하여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회사는 코스닥 상장기업이며 신용 보증금률의 경우는 45%로 입니다.
회사의 자본금의 경우는 82억 원이며 전일 시가총액은 2.392억 원입니다.
회사의 신용비율의 경우는 3.34%로 입니다.
아모그린텍 회사의 경우는 첨단소재와 기능성 부품 및 환경/에너지 시스템 등의
사업영역을 가진 소재부품 기업으로 2004년 1월에 설립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고효율 자성소재와 방열/나노 Membrane 소재를 기반으로 하는 첨단소재 부문과 FPCB,
박막필름 등을 개발하는 기능성
부품 부문, ESS, 수처리와 공기청정 및 환기시스템 등을 개발하는 환경에너지 시스템 부문이 있습니다.
회사는 2018년 9월 30일 기준으로 지적재산권 1,068건을 보유하여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재무제표를 간단하게 본다면 2019년 9월 전년 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11.9%로
증가를 하였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영업이익 흑자전환 상태입니다,
당기순이익 흑자 전환하였으며. 5G 폰 향 RF방열시트, ESS, Acoustic Vent(음향 방수), 고효율 자성소재 부품 등
회사는 신사업 내 주요 제품들의 매출 성과가 하반기부터 본격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업영역이 워낙 다양하
고 진행 프로젝트들이 실제로 얼마나 제품화, 양산될지를 예측하기는 어려운 점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회사는 나노소재을 기반으로 4차 산업혁명을 리딩하는 첨단 소재•부품 기업”
아모그린텍의 비전이자 나아가고자 하고 있으며.
핵심소재 및 부품을 개발해 왔습니다.
아모그린텍의 기술은
이미 각 분야 글로벌 기업들의 혁신적인 제품과 함께 해 오고 있으며,
또한 각종 수상 등을 통해 대내외적으로도 그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회사는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가능성의 나노기술 및 신소재 기술을 토대로
새로운 시장 및 미래를 열어나가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주식의 모든 판단은 저의 개인적인 판단이며 저는 주식을 공부한다는 마음으로 이렇게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주식이라고 하는 것은 알고 하면 투자가 될 수 있고 모르고 한다면 그것은 도박입니다.
주식은 예절도 없고 돈을 잃은 사람에게 자비심도 없다는 것을 꼭 알아야 합니다.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부의 화신
오늘 오전 이슈로 인하여 급등하고 있는 종목 입니다.
많은 종목 중에서 하나의 종목을 보고 있는데요 오늘 주식 시장 종가는 어떻게 될것인가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유튜브 부의화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