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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6. 10. 17:15유튜브 부의화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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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에프 더블류 주식 상장 이후 계속 하락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무엇이 이렇게 하락을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언제 다시 상승을 할까?  회사의 주식 차트를 보면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을 합니다.

 

주식이라는 것은 아무도 알 수 없는 것이고 확신을 할 수 없다고 저는 생각을 하고 그냥 예측을 한다.

 

저는 부의 화신입니다.

 

아프리카 tv. 유튜브 등 부의 화신을 검색하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주식으로 모든 것을 잃은 사람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공부를 하고 언젠가 다시 기회가 온다면 반드시 복구할 것을 항상 다짐하는 사람입니다.

 

부의 화신

 

에이에프 더블류 회사에 대하여 간단하게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회사는 코스닥 상장 회사이며 증거금률의 경우는 40%로 입니다.

 

자본금의 경우는 50억이며 액면가는 500원입니다.

 

회사의 전일 시가총액의 경우는 1.250억이며 신용비율의 경우는 2.21%로 입니다.

 

 

일봉차트 

회사의 일봉 차트입니다.

 

단기적 일봉 차트를 보고 이야기한다면 아주 쉽게 돌파할 수 있는 이평선도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단기적으로 계속 

 

하락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금요일 장에서 단기적으로 너무 하락을 많이 하였다고 판단을 하였는지 시장은 하락을 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회사의 일봉 차트는 상승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형국이라고 판단을 하는데요

 

그러나 지금까지 단기적 이평도 돌파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시점에서 월요일의 경우는 돌파를 

 

할 것인가 한번 단기적 관점에서 관심을 가지고 볼 수 있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을 합니다.

중기

처음 상장 이후 하락이 심하고 어느 정도 지금은 안정적으로 보이고는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하락이 위에 보이는 가격을 어떻게 지지를 받고 상승을 할 것인가?

 

아니면 힘없이 무너질 것인가?

 

단기적 관점이 아니라 중기적 관점에서 본다면 중요한 위치에  지금 도착한 것으로 

 

저는 개인적으로 판단을 하고 있습니다.

 

차트를 보고 예측을 하였다면 지금부터는 회사를 한번 보겠습니다.

 

에이에프 더블류 회사를 알아보자..

 

홈페이지

에이에프 더블류 회사 CEO 인사말입니다.

 

안녕하십니까?


A.F.W 주식회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F.W 주식회사는 국내에 마찰용접기술을 최초로 도입하여 현재 삼성 SDI를 통하여 BMW, 폭스바겐, 아우디 등 세계 유

 

수의 자동차에 장착되는 전기자동차용 리튬이온 배터리 부품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A.F.W 주식회사는 자체적으로 마찰용접설비를 제작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공정개선 노력으로 원가를 절감하

 

고 최고의 품질 수준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연구비에 아낌없이 투자하여 왔으며, 마찰용접기술을 이용한 다수의 특허

 

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A.F.W 주식회사의 주력 생산 제품인 전기자동차용 리튬이온 배터리 음극단자의 매출은 전기자동차 시장의 성장과 함

 

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기자동차의 경량화에 기여하고자 A.F.W 주식회사는 CAF busbar를 개발 완료하였으며, CAF busbar는 전기자동차

 

에 양산되면 회사를 한 단계 더 비약적으로 성장시켜줄 차세대 주력상품입니다. 


A.F.W 주식회사는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임직원 모두가 하나로 힘을 합해 전기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으로 성

 

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사의 태표이사 인사말에는 많을 것을 저는 알 수 있다고 판단을 합니다.

 

공장

2007.11 ISO 14001 인증 2005.09 ISO 9001 인증 2003.06 현대자동차 차세대 Propeller Shaft 


 (Aluminium + Steel) 마찰용접 개발 완료 2002.03 Doosan Infra core co., Ltd 업체 등록

 

2000.07 Volvo Construction Equipment Korea 


업체 등록 1999.09 Delphi Automotive Systems Corporation


 CV Joint 개발 프로젝트 참여 1999.06 PRE-MAT Drill Company 수출(싱가포르) 1998.09A.F.W(주)법인 설립

전기차용

2015.12 뿌리산업 증명 [용접분야]2015.08 경북 TP 프라이드 100대 기업 선정 2015.06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INNOBIZ) 인증 2013.06 여성 친화 일촌기업 선정 2013.04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2013.02 부품 소재 전문기업 인

 

증 2012.07 전기자동차 부품 전용공장 설립 (낙산 공장) 2010.11 ISO/TS16949 인증 2009.10 삼성 SDI 업체 등록


(전기자동차용 리튬-이온 배터리 부품 공급) 

 

건설토목

2018.121,0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한국무역협회) 2018.10 전기차용 전도체 CAF Busbar 개발 2018.08 IATF16949 인증

 

2017.12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대구. 경북 올해 중소기업


 대상 수상 2017.123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한국무역협회) 2017.12 경북 PRIDE상품 지정 (경상북도) 2017.12 대구·경

 

북 올해의 중소기업상 대상 수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2017.03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중소기업청) 2016.12 경상북도 중소기업 대상 수상 [고용창출분

 

야]2016.06 삼성 SDI 베스트 파트너상 수상 2016.05 전기자동차 부품 전용공장 설립 (삼청 공장)

 

특허

회사의 기술 소개 

 

용접하고자 하는 두 재료를 마찰용접기에 물려 한쪽은 고정시켜두고 다른 한쪽을 고속으로 회전, 마찰시키면 그 마찰면

 

이 고열(1,200℃내외)로 인해 접합에 충분한 상태가 됩니다.

 
이때, 순간적으로 회전을 급정지하면서 강력한 기계 힘으로 압접 시키는 새로운 개념의 고상 압접 방식입니다.
 


종래의 용융 용접은 기체가 혼입 되어 용접부에 기포 결함을 수반하지만 , 마찰용접은 마찰열과 압력만으로 용접하므로이

 

러한 결함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마찰용접

회사의 연구개발

 

R&D 연구개발 분야를 먼저 보겠습니다.

 

2018.1260 Ah 원소재 최적화 2017.08 기술지원사업 과제 완료 (경북 하이브리드 부품 연구원) (과제명 : 음극 터미널 부

 

품의 동 단조 금형 수명 향상 기술) 2016.05 특허등록 [제10-1619266호] 관성 상쇄의 제동 작용을 이용한 마찰용접기

 

2016.02 특허등록 [제10-1597777호] 마찰용접기 2014.12 특허등록 [제10-1476590호] 정역 회전을 이용한 절단기

 

2014.06 산학 공동 과제 완료 (금오공과 대학교) (과제명 : 마찰용접을 이용한 이종금속의 접합 공정 개

 

발 TiAl + SCM440) 2014.06 특허등록 [제10-1411220호] 무브 레이크식 마찰용접기 2013.10 특허등록 [제10-1317497

 

호] 마찰 용접용 고주파 모터 2013.08 민관 공동투자 기술개발 사업 (중기청) (과제명 : Copper단조품의 마찰용접 공법

 

을 이용한 (-) Rivet Terminal 개발) 2013.07 중소기업 녹색 전환 기술지원사업 과제 완료 (생기원) (과제명 : Al-Cu 마찰용

 

접 전극 부품 단조 금형 수명 향상 기술) 2013.04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2011.09㈜ 한화 – 마찰용접 기술 컨설팅

 

 
I&D 기기 개발 분야입니다.


2018.07 (-) Rivet Terminal 전용 공정 세척기 개발 2017.04 Cu, Al 원소재 절단품 열풍 건조기 개발 2017.01 Tray 세척

 

기 개발 2016.12 Cu, Al 원소재 절단품 선별기 개발 2016.07 Cu+Al 용접비드 제거기 개

 

발 (2 Cavity) 2016.07 (-)Rivet Termninal 전용 2Cavity 트리밍 자동 공급장치 개발 2016.05(-) Rivet Termninal 전용 자

 

동 단조기 개발 (Heading Machine) 2015.12Cu+Al 용접비드 제거기 개발 2015.12(-) Rivet Terminal 전용 Dual 수평

 

형 마찰용접기 개발 2015.09 (-) Rivet Terminal 전용 Dual 수직형 마찰용접기 개발 2015.07(-)Rivet Terminal 전

 

용 Counting Machine 개발 2015.03 Cu, Al 원소재 절단용 프레스식 절단기 개발 2015.01 (-)Rivet Terminal 전용 포

 

장 자동화 기기 개발 2014.12 Cu, Al 원소재 절단용 캠 자동 절단기 개발 2014.05(-) Rivet Terminal 전용 수직형 마찰용

 

접기 개발 (Auto Loading Type) 2014.05 Copper 단조용 프레스, 트렌스퍼 금형 개발 2013.05(-) Rivet Terminal 전

 

용 자동 단조 설비 개발 2012.10 (-)Rivet Terminal 전용 자동 트리밍 설비 개발 2011.06(-) Rivet Terminal 전용 수평

 

형 마찰용접기 개발 (Auto Loading Type) 2010.04(-) Rivet Terminal 전용 마찰용접기 개

 

발 (Manual Type) 2009.09(-) Rivet Terminal용 Cu + Al 마찰 단자 개발 (기보유 설비 이용) 

 

위의 내용을 보면 대략적으로 회사는 무엇을 하는 회사이며 앞으로 사업이 어떻게 될까를 본인이 스스로 판단을 할 수 

 

있다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회사는 대략적으로 보았으면 지금부터는 회사의 재무제표를 한번 보겠습니다.

 

재무제표 

에이에프 터블류 회사의 재무제표를 보면 먼저 매출액 관련과 그리고 영업이익 관련 세전 계속 사업이익

 

그리고 당기순이익 관련하여 자료입니다.

 

재무

재무상태를 볼 수 있는 자산과 그리고 회사의 부채 마지막으로 자본금 관련하여 간단하게 볼 수 있습니다.

 

현금흐름

재무제표를 간단하게 요약을 한다면 에이에프 더블류 회사의 재무는 2019년 6월 전년 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21.8% 감소하였으며 , 영업이익 역시나 44.8% 감소를 하였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53.2% 감소를 하였으며. 음극 마찰용

 

점단자, 마찰용접임가공품 등 주요 제품 부문이 다소 부진하며 매출 감소의 원인이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판매비와

 

관리비, 인건비 및 복리후생비 등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도 악화되었으며. 전기차 및 2 차 전지용 부스바(Busbar)를 생산,

 

판매하는 사업을 신규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마지막으로 회사의 지분율을 한번 보겠습니다.

 

지분율

회사의 지분율을 보면 진정아 외 3인 지분율 52.75%로 이며 주권의 수의 경우는 5.342.400주입니다.

 

에이에프 터블류 회사를 간단하게 요약을 한다면 리튬이온 2차 전지 부품 중 하나인 음극 마찰용접 단자 및 마찰용접 임가

 

공 품 등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삼성 SDI의 1차 벤더인 신흥에스이씨, 중국 회사인 섬 서주 신흥 동력전지 과기 등

 

에 제품을 공급을 하고 있는 회사이며. 최종적으로 전기차인 VW e-Golf, BMW i3와 i8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헝가리

 

에도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상황이며. 2018년 기준 매출은 내수 47%, 수출 53%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부의 화신입니다.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당일 시장에 관심을 받은 종목은 어떤 것이 있는지 그리고 주식에 대하여 다른 것도 좀 더 알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부의 화신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저는 주식 전문가는 아닙니다. 그러나 주식을 공부하면서 알아야 하는 것을 이야기를 아무 조건 없이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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