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홀딩스주식 /매일홀딩스회사 알아보기

2020. 6. 4. 12:01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반응형

매일 홀딩스 주식 그리고 매일 홀딩스 의회 사는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매일 홀딩스 주식을 어떻게 보고 매수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의 매수가 될 수 있을까?

사람마다 주식을 하는 성향 그리고 주식에 있어 수익률 등 모두가 다른 생각과 다른 이익을 생각을 합니다. 어떤 사람은 하루 1% 수익률도 만족을 하는 사람이 있고 어떤 사람은 하루 10% 수익도 만족을 하지 못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주식을 하면서 생각하는 수익은 모두 다르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는 분명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주식은 위험한 투자입니다.

알고 하면 투자 모르고 한다면 투기와 다름없다는 것을 항상 생각을 하고 주식을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주식의 기본자세라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저는 유튜브 부의 화신입니다.

주식으로 모든 것을 잃은 후 저처럼 후회하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매일 홀딩스 주식/매일 홀딩스 주가

먼저 매일 홀딩스의 회사를 볼 것인가 아니면 오늘의 주식 차트를 볼 것인가?

어느 것을 먼저 볼 것인가? 

저는 처음으로 보는 것이 매일 홀딩스 일봉 차트입니다.

먼저 매일 홀딩스 일봉 차트를 보겠습니다.

매일홀딩스 일봉차트

매일 홀딩스 주식차트입니다. 오늘 기준의 주식 차트입니다 오늘은 2019년 7월 10일입니다.

먼저 차트를 보고 주식의 흐름을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홀디스 주식 차트는 지금 보시면 알겠지만 현저의 가격 기준으로 본다면 최근 6달 동안 꾸준한 상승흐름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7월에 접어드는 시점부터 하락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는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완전한 하락이라고 판단하는 것은 아직은 조금 이른 감이 있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3월과 4월 주식의 차트 흐름을 본다면 지금 7월처럼 주식이 하락할 것처럼 보이는 움직임을 하다 다시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이 존재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식의 움직임을 보고 확 시을 할 수는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주식 움직임은 예측을 하는 것이 뿐 확신을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앞전의 주가 움직임을 보고 지금의 주가 움직임을 예측을 한 것입니다 저는^^

차트의 움직임을 보았으면 지금부터는 회사에 관하여 조금 살펴보겠습니다.

회사에 관하여 많은 자료를 볼 수도 있는데 저는 지금 많은 자료를 보고 작성을 할 수 없다 판단합니다.

지금의 주식 시점에서 가장 기본 정도의 자료만을 보고 저는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매일홀딩스 홈페이지

매일 홀딩스는 는 무슨 사업을 하곻있는것인가를 조금 알아보기 위해서 지금은 매일 홀딩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였습니다.

그룹 소식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그룹이라는 말은 지금 보고 있는 회사는 단일 회사가 아니라 여러 개 회사 중 하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글로벌 사업이라는 말이 있군요 

세계 7개국 수출을 을 통한 글로벌 프리미엄 유아식이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 유아식을 7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구나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세계인이 인정한 브랜드라는 말을 하고 브랜드 가치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 사회공헌을 무엇을 하고 있는가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유가공 부문 성장

매일 홀딩스는 주요 종속회사인 매일유업이 있군요 독보적인 기술력과 숙련된 생산 노하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분유를 만드는 것은 물론이고 특수분유까지 만들고 공금 해오고 있네요, 락토프리 우유에 대하여 투자도 지속 적으로 한다는 말이 습니다 그런데 락토브리 우유는? 그리고 매일 홀딩스 송속회 사은 매일유업과 크리스털 제이드 코리아, 상하 낙농 농개 발, 레뱅드 매 일등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전년 동기 매출액 그리고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관련해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것응뭐 재무제표를 보면 금방 알 수 있는 상황이라서 그냥 한번 보는것응로 하겠습니다.

이자비용이 많이 늘었다 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 2019년도에 슬로 버터. 더블업 모차렐라 슬라이스. 우유 속에 신규블레이버등 총 7개의 신규 제물을 개발하였다고 이야기하네요~~

시중에 개발한 재품이 엄청 잘~~ 판매된다면 회사는 많은 수익을 창출하겠죠^^

매일홀딩스 지분율

다음은 매일 홀딩스 지분율입니다. 

매일 홀딩스 지분은 위에 보이는 화면으로 보면 더 이상 이야기할 것이 없습니다^^

지분율 60% 넘었네요

지분율에 관하여는 수많은 사람들의 의견이 다양합니다.

 

 

지분율은 높은 것이 좋은 것이다/ 아니다 /지분율은 낮은 것이 좋은 것이다.

어느 것이 좋은 것인가 나쁜 것인가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

지율이 높은 것이 좋은 것이다라고 이야기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분율이 높다는 것은 유동성 주식수가 적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회사 사장님이 회사 주식을 모두 보유하고 시중에 주식은 10주만 있다고 한다면 조금 회사에 기업가치가 올라간다면 주식을 매수하는 사람은 많이 있는데 주식은 10주 그럼 당연히 사람들은 주식을 사고 싶다 생각하고 사고 싶다는 사람이 많이 생기면 품절 주가 되어버리는 것입니다..

 

반대의 경우

회사 사장님이 지분을 95% 가지고 있는데 회사의 경영에 관하여 누가 감히 말을 할 수가 있을까요?

주주총회 이런 거 신경이나 쓰겠습니까^^

내가 제일 잘 나가^^ 모든 것은 나의 마음대로 할 거야 한다면 

그래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본다면 지분율이 높은 것이 좋은 회사다 아니다 지분율이 낯은 것이 좋은 회사다

어느 말이 정답이라고 말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냥 본인이 판단하는 곳에 한표^^

 

이상으로 매일홀딩스주가와 회사에 관하여 아주 간단하게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약간 넣어서 이야기 하였습니다^^

당신의 성공투자를 기원드립니다

유튜브를 하고있는  부의화신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