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보제약 주가 상승 할 수 있다고 보는 이유..

2021. 6. 4. 23:45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반응형

경보제약 주가 

 

최근 단기 급등 이후 하락을 하고 

 

다시 순간적 급등을 하고 있는 경보제약

 

지금의 경보제약의 주가는 

 

이슈로 인하여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저는 보고 있으며 앞으로 상승을 

 

할 것으로 판단을 합니다.

경보제약 주가 일봉

경보제약 주가를 보면 아직 

 

하락으로 보기는 어럽다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주가는 한번 이슈로 인하여 관심을 받으면 

 

쉽게 하락으로 가는 것보다는 계속 우상향 하는 모습을 

 

보이는 경향이 강합니다.

 

경보제약 역시 관심을 받은 종목으로 

 

우상향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경보제약 

지금의 경보제약의 경우는 

 

이슈의 약화로 인하여 거래량이 감소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일봉 차트를 보면 아직 매수를 하려고 하는 움직임이 있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경보제약 매매

최근 경보제약의 경우는 

 

외국인의 경우는 매도를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역시나 기관의 경우는 매도 

 

개인도 매도를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량으로 매도를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지는 않는 것으로 저는 보고 있습니다.

 

지금의 경보제약의 주가를 기술적 분석으로 보면 

 

한 번 더 상승을 할 것으로 보고 단기 매매를 하려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일봉 차트를 보면 이평 수렴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급등을 할 것 같은 움직임으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https://tv.naver.com/v/19029938

 

경보제약 주가 오늘 움직임

부의화신 | 관심종목

tv.naver.com

 경보제약 주가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판단은 스스로 하세요.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