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노앤컴퍼니 주가 상승 이유

2021. 1. 28. 09:21유튜브 부의화신

반응형

최근 우노앤컴퍼니 주가는 급등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에게 관심종목으로 포착된 것은 이번주 이며 어제 모든 매수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오늘 지수의 하락으로 시장을 하고 있는 시점에서 이렇게 상승힘이 좋다고는 생각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회사의 주식을 가치적으로 매수를 하는 사람이 있으면 기술적으로 매수를 하는 사람도 있다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우노앤컴퍼니의 경우는 최근 이슈로 인하여 급등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어제 매수를 모두 하였다는 것은 고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에서 고점이 정확이 어디에 있으며 저점이 정확히 어디에 있겠습니까?

 

고점은 하락을 하였을때 손절이 빨리 올 수 있다는 것이고 저점의 매수를 하였을 경우는 손절 가격에 오랜시간이 걸린다는 것 뿐이라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저는 주식을 장기적으로 보유를 하는 사람이 아니라 주식을 단타/ 단기 매매를 주로 하고 있는 사람의 입장에서 움직임

 

없이 흐르는 주식이 저에게는 더욱 힘들수 있다고 판단을 하였고 지금시점이 고점이라고

 

이야기 하는 주변사람들의 이야기를 무시 하고 어제 매수를 하였고 오늘 이렇게 매도를 하였습니다.

처음 매수를 할때 단기 10%로 이상이면 매도를 한다는 마음으로 매수를 하였기 때문에 지금시점에서 매도를

 

하여도 첨음 매수의 목적은 달성하였다 판단을 하여 매도를 하였습니다.

 

차트보고 매매를 하시는 개인 투자자 여러분 유튜버 검색  부의화신 구독 한번 눌러 주세여 

 

당신의 성공을 기원 합니다.

 

부의화신 

오늘 지수는 하락출발을 하였지만 아직은 손절 생각을 하는 종목은 없습니다.

 

 

매도 

10%로 이상 하루 수익이며 좋은 수익률이라 생각을 하고 미련없이 매도를 하였습니다.

 

우노앤컴퍼니 안녕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우리 만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