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보브반도체 주식 상승은 계속 된다.

2021. 1. 27. 12:16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반응형

최근 어보브반도체 주가를 보면 많이 상승을 하였다 생각을 하는 사람과 아직 더 상승을 할것이라 생각을 하고

 

매수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320x100

 

저는 최근 어보브반도체 주가의 움직임을 보고 아직 상승의 힘이 있다고 판단을 하고 조금식 매수를 하였습니다.

 

너무 고점이 아닐까 하고 생각을 하는 사람의 의견을 무시하고 매수를 하였습니다.

일봉차트

 

저는 주식을 가치적으로 분석을 하는사람은 아니며 기술적으로 분석을 합니다.

 

기술적으로 차트의 움직임을 보고 아직 상승의 힘이 있다고 판단이 되면 매수를 하는 스타일 입니다.

 

어보브반도체의 경우는 아직 고점이라 생각을 하는 것 보다는 더욱 상승을 할 수 있다고 저는 생각을 하였고

 

매수를 하면서 생각을 한것은 하락을 하였을때 어떻게 할것인가 하는 문제를 스스로 정하였습니다.

주식을 매수를 한다는것은 하락을 할것인가 아니면 상승을 할것인가 하는 문제에세 상승의 확률이 높다고 판단을

 

하고 매수를 하는것이며 언제나 상승의 확률이 높다고 100%로 적중을 하는것이 아니라 생각을 합니다.

 

주식의 움직임은 수학문제처럼 공식도 없으며 정답이 없습니다.

 

예측을 하고 확률이 높다고 판단을 하면 매매를 하고 틀렸을 경우 어떻게 하겠다고 생각을 하였다면 저는 매수를 합니다.

 

어보브반도체의 경우는 수익률을 정하고 매수를 하였기 때문에 지금 매도를 하려고 생각을 합니다.

 

최초 매수를 할때 저는 어보브반도체의 경우 수익률을 30%로 이상으로 생각을 하였으며 지금도 30%로 이상의

 

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좀더 상승을 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하는 시점에서 다시 상승을 기다린다는 것은 처음

 

매수하였을때의 원칙을 깨는것이기 때문에 오늘 매도 하기 전에 이렇게 글을 작성을 하는 것입니다.

 

어보브반도체 수익률

 

주식을 어떻게 기술적으로 보고 판단을 하는것인가 궁금 하시면 부의화신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부의화신

 

노력없는 성과는 없습니다. 항상 스스로 판단을 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것이 가장 좋은 기법이라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