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재 주식 다시한번 도전을 하다.

2021. 1. 18. 10:42유튜브 부의화신

반응형

최근 관심종목으로 한국선재의 주식을 보고 있었습니다.

 

관심종목으로 보고 있던 한국선재의 주가는 조금씩 상승을 하는 움직임을 보이며 저를 유혹을 하여

 

저는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매수를 하였으며 단기간 손실을 보며 매도를 하였습니다.

 

한국선재의 주가 움직임의 경우는 저는 좋은 움직임으로 보고 있습니다.

 

저는 회사의 주식을 기술적으로 판단을 하는 사람이며 주식을 잘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주식으로 계좌 깡통된 유튜버 부의 화신입니다.

 

주식에 관련하여 기술적 분석의 경우는 개인의 생각입니다. 저는 저의 개인적 생각을 이야기하는 것이며 

 

회사에 관련된 자료 등을 보는 사람이 아닙니다.

320x100

 

최근 코스피 지수의 경우는 3천을 돌파를 하였으며 한국선재의 주가는 상승으로 움직이고 있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저는 기술적 분석으로 주식을 매매를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주식을 매수를 할 때는 항상 손절을 생각을 하고 주식을

 

매수합니다. 상승을 할 것이라 생각을 하였지만 한국선재 주식을 매수할 때 얼마의 손실을 가져다 주면 손절을

 

할 것이라고 정하였기 때문에 스스로 손절을 정한 기준을 기 켜야 된다고 생각하고 손절을 하였습니다.

 

오늘도 한국선재의 주식을 매수를 하며 물론 손절가는 정하였습니다. 그러나 앞전에 매수를 하였을 당시보다는 좀 더

 

많은 손절을 생각을 하고 매수를 하였습니다.

 

이유는 오늘 다른 종목을 매도하여 수익을 실현하였기 때문에 좀 더 많은 손절을 생각을 하고 한국선재를

 

도전하였습니다. 주식은 정답이 없다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지금의 한국 전재를 다시 매수하는 것이 매우 많은

 

손절을 해야 될 경우도 발생을 하겠지만 그것은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될 것입니다.

 

주식으로 힘들어 하는 유튜버 부의화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