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첨단소재 주식 나는 상승으로 생각을 하였다.

2021. 1. 17. 01:16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반응형

PI첨단소재의 주가를 보고 상승을 할 것으로 이야기하였을 때 주변에 사람들은 지금은 고점이라고 매수를 하면

 

손실을 볼것이라 이야기하였습니다.

 

그러나 저는 아직 상승을 할 것으로 보았습니다.

 

PI첨단소재의 주가는 단기간 많은 상승을 한 것은 누구나 차트를 보면 알 수 있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주가는 상승의 움직임이 강하다 저는 판단을 하였으며 회사에 관련하여 자료는 보지 않았습니다.

 

저는 회사의 차트를 보고 분석을 하는 기술적 분석을 주로 하고 있는 상황에서 회사의 이슈나 자료를 본다면 저의

 

냉정한 판단에 도움이 되지 못할 것이라 판단을 하였지 때문에 차트를 보고 상승하는 움직임에 그냥 매수를 하는 것이

 

기술적 분석이라 저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320x100

 

주변에 주식을 오랜 시간 하였던 사람들의 경우는 매수를 하면 손실을 볼 것이라 이야기하였지만 지금은 수익중입니다.

 

지금부터 문제는 얼마에 매도를 하는 것이 좋은가 하는 판단을 하기 어럽다는 것입니다.

 

최근 코스닥 지수는 900을 돌파를 하였으며 코스피의 경우는 3천을 넘었습니다.

 

뉴스에서 지금 지수가 많이 상승을 하였다고 이야기하고 있는 상황에서 PI첨단소재를 계속 보유를 하는 것이 잘하는

 

방법인가를 모르겠습니다.

 

저는 최근 고점의 가격인 42.000원 가격을 다시 한번 돌파를 할 것으로 보고 있지만 지수는 고점이라 생각을 하기 때문에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가를 판단하기 참으로 힘들게 느끼고 있습니다.

 

주식 스스로 판단하세요. 유튜버 부의 화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