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비 주식 이제는 상승?

2021. 1. 17. 00:47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반응형

금비 회사의 주가는 최근 상승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슈로 인하여 급등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주가는 계속 상승을 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아니라 단기간 엄청난 하락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데요 

 

지금의 가격에서 저는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320x100

 

주식을 차트를 보고 매매를 하는 방법과 회사의 실적을 보고 매매를 하는 방법

 

저는 주식의 차트를 보고 관심을 가지는 기술적 분석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최근 지수는 상승을 하였지만 금비의 주가는 하락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너무나 답답한 마음으로 보고 있습니다.

 

주가는 상승을 하는것 처럼 보였는데 다시 하락을 하고 오늘을 상승을 하겠지~ 생각으로 보고 있으며 하락을 하고

 

이렇게 사람을 힘들게 하고 있는 금비의 주식을 저는 이제는 상승을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저는 주식으로 많은 잃은 사람입니다.

금비 분봉차트 

주식 투자를 하면서 느끼는 것은 주식을 정말 다음날을 예측하기 어럽다고 생각을 합니다.

 

상승을 확신하면 하락을 하고 하락을 확신하면 상승을 하고 이렇게 몇번 주가의 움직임을 틀리면 정말 주식을 기술적으로 분석을 하는 것이 잘하는 것인가 하는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저는 이제는 관심을 가지고 매매를 하려고 생각을 합니다.

 

마약보다 무서운 주식

 

주식 스스로 판단하세요

 

유튜버 부의화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