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하는 종목 프리엠즈 주가 나는 힘들다.

2021. 1. 6. 11:01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반응형
320x100

최근 단기적 상승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프리엠스 주가 

 

지수도 상승을 하고 있는 지금의 주식 시장에서 저는 손실을 보고 있습니다.

 

유튜버 부의 화신입니다.

저는 주식을 잘한다고 생각을 하지는 않습니다. 이유는 주식으로 깡통 된 사람입니다.

 

그러나 저는 욕심이 많이 있어 주식을 단기적으로 매매를 하고 있으며 언제나 주식시장에서 승리를 하고

 

싶어 하지만 항상 지고 있습니다.

 

최근 프리엠스 종목을 보고 관심을 가지고 단기 매매를 하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물론 계좌에 빨간불이 들어왔으며 단타매매는 욕심을 버리고 조금의 수익에 만족을 하고 매도를 하는 것이

 

윈칙으로 생각을 하고는 있자만 욕심을 버리고 주식을 한다면 단타매매도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좀 더 상승을 할 것 같은 기분이 사람을 손실로 이끌었습니다.

결국 욕심을 버리지 못하고 계좌는 파란불이 되었으며 손실을 생각을 하고 매도를 하였습니다.

 

매도 후 주가는 기다린 듯 상승을 하였으며 저는 또 한 번 쓰라린 폐배를 맛보고 말았습니다.

 

항상 이길 수 없는 것이 주식이라고 알고는 있지만 이렇게 폐배를 맛보고 바라보는 프리엠스 주식은 너무나 힘들다.

 

생각을 합니다.

 

다음에 다시 한번 도전을 하려고 생각을 합니다.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부의 화신

 

프리엠스 주식으료 수익을 보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유튜버 부의화신 검색을 하시고 구독 한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