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적 분석 케이엘넷 주식 단타매매 지금은 위치 아주 좋아~

2021. 1. 3. 01:16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반응형

최근 케이엘넷 주가의 움직임이 아주 좋은 움직임으로 상승을 하고 있다고 생각을 하였으며 

 

등락폭이 심한 구간이 발생을 한다면 단타매매로 수익을 실현을 하겠다는 생각을 하며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었습니다.

 

저는 주식으로 계좌 깡통 된 사람이며 

 

지금은 유튜버 부의 화신입니다.^^

주식을 하면서 저는 주식으로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가치적으로 매매를 하는 것 그리고 기술적으로 매매하는 것 저는 가치적 매매와 기술적 매매의 차이가

 

무엇인가도 모르며

 

왠지 저는 주식을 하면 돈을 벌 것만 같다는 생각으로 주식을 시작을 하였으며 주식 계좌는 깡통이 되었습니다.

 

주식에 관하여 아는 것이 없기 때문에 깡통이 되었다 생각을 하였으며 공부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역시나 저는 주식으로 수익을 보는 사람이 아녔습니다. 

 

사람들은 기법이 없어서 주식으로 돈을 잃는다 생각을 합니다. 

좋은 종목이 어디 없나? 이런 생각으로 종목을 찾아다니는 사람이 과연 주식으로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을 하는지요?

 

주식은 스스로 판단을 하고 매매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유튜버 부의 화신

 

케이엘넷 매매

케이엘넷의 경우는 많은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었이며 저는 단타를 생각을 하고 매매를 하였습니다.

 

당일 매수를 하고 당일 매도를 한다는 생각으로 케이엘넷 회사의 주가를 보고 있으며 으며 

 

이날 저는 단타를 생각을 하고 매매를 하였습니다.

320x100

 

단타매매를 항상 이렇게 수익으로 마감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케이엘넷의 경우는 이렇게 주식으로 마감을 하였습니다.

 

저는 아직 케이엘넷의 경우는 관심을 가지고 단타매매를 계속하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유튜버 부의 화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