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두올 주식 매매 방법을 모르면 주식 하지마세요.

2021. 1. 3. 00:46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반응형

두올 주식 매매 일지입니다.

 

저는 두올 회사에 관심을 가지고 보고 단타매매를 하여야겠다는 생각을 2020년 11월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10말 두올 주가는 장대 음봉이 있었으며 이후 주가는 한 번은 등락이 심하게 발생할 것이라 판단을 하였으며

 

그리고 관심종목으로 관리하고 있었습니다.

320x100

 

기회는 생각보다 빨리 왔으며 11월 3일 주가는 저의 생각처럼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 

 

오늘이 기다리던 날이다 생각을 하고 단타 매매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높은 수익을 보지는 못하였습니다. 

 

두올 종목과 함께 보고 있었던 종목이 있었기 때문에 두올 종목을 빨리 단타 매매를 하고 다른 종목으로 바꾸려고

 

하였습니다.

두올 일봉 차트 

저는 아직 두올 종목의 경우는 상승의 힘이 있다고 판단을 하고 있으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단타매매를 주로 하고 있는 사람이며 단타매매는 힘이 있는 순간에 매수를 하여 빨리 매도를 하는 방법으로

 

저는 매매를 하고 있습니다,

 

주식으로 많은 것을 잃으면서 아직도 주식을 하고 있는 부의 화신입니다.

 

항상 주식을 하면서 느끼는 것은 내가 매수를 하면 주가는 하락을 하였으며 매도를 하면 항상 주가는 급등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래서 생각을 한 것이 조금의 수익을 보면 빨리 매도를 하자는 생각을 가지고 매매를 하면서

 

저는 단타매매를 하는 사람으로 변하였습니다,

두올 종목 분봉

지금의 두올 종목의 경우는 아직 힘이 매우 좋은 위치에 있다고는 생각을 하지 않고 있으며 

 

힘이 매우 좋은 위치에 온다면 저는 다시 한번 두올 종목을 단타 매매을 하려고 지금도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습니다.

 

주식을 하면서 저는 확신을 할수 없는 것이 주식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으며 주식을 누구에게 들어서 매매를 한다면

 

주식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바람직 하다 생각을 합니다,

당일 매매일지 두올

유튜버 부의화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