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모바일 주가 단타매매 승리하다.

2020. 12. 29. 15:16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반응형

포인트모바일 주식 저는 최근 관심종목으로 보유하고 있었으며 단타매매를 주로 하는 사람입니다.

 

단타매매의 기본 원칙을 가지고 매매를 하고 있으며 오늘의 경우는 지수의 엄청난 상승으로 많은 종목들이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320x100

 

저는 주식으로 깡통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액으로 조금씩 보유금액을 늘리고 있습니다.

 

지금처럼 지수가 상승을 할때 많은 수익을 실현하지 못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포인트모바일

최근 포인트모바일 회사의 주가는 테마로 인하여 급등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의 관심이 조금씩 사라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주가는 계속 하락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직 저는 포인트모바일 종목을 관심종목으로 보고 있으며 단타매매를 하려고 항상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습니다.

오늘의 경우는 어제 종가 매매를 하였지 때문에 포인트모바일 종목을 단타매매를 하지 못하여 조금

 

아쉅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포인트모바일 단타매매를 하였던 그날 저는 계속 손절을 하는 상황에 있었으며 저에게 구원의 손길을

 

준것이 바로 포인트모바일 입니다.

 

수익률

그날의 악몽은 아직도 ~ 매수를 하면 바로 하락을 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정말 엄청난 손실을 볼 수도 있는 위험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날 모든 것을 끌어 포인트모바일 종목에 몰빵을 하였고 정말 행운의 급등을 ~

 

10% 수익이면 된다는 생각으로 바로 매도를 하였습니다.

 

정말 운이 좋은 날이었다고 생각을 하고 그날 단타는 그만 하였습니다.  

 

그리고 종가 매매를 하였습니다.

 

유튜버 부의화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