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c스틸 주식 너무 아쉅다.

2020. 12. 29. 14:58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반응형
320x100

tcc스틸 주가 최근 저의 관심을 끌어 저는 단타매매를 하였습니다.

 

저는 주식으로 깡통 된 사람입니다.ㅜ.ㅜ

 

오늘 지수 너무 좋아~ 그러나 저의 수익은 별로 ㅜ.ㅜ

 

tcc스틸의 주가는 우상향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계속 상승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단타 매매를 하였는데 조금 상승하여 저는 매도를 하였는 주가는 계속 상승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역시 주식은 팔면 상승하고 보유 하면 하락을 하는구나ㅜ.ㅜ

일봉차트

TCC스틸의 경우는 최근 8월 부터 관심종목으로 계속 관심을 가지고 단타를 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이건뭐 단타 매매를 하였던 것이 잘못된 매매가 되어버렸습니다.

오늘 지수 상승으로 인하여 많은 종목이 급등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저는 지수와 관계없는 단타매매를 주로 하고 있으며

 

주식으로 깡통된 계좌를 열심히 소액으로 금액을 늘리고 있습니다.

 

많은 종목이 저의 관심을 끌고 있지만 너무 소액으로 오랜 기간 투자를 하기는 힘들다 판단을 하여 모든 매매를 단타로 하고 있습니다.

 

TCC스틸과 같은 종목을 단타매매하고 이렇게 시간이 지나 엄청난 상승을 한 것을 보면 정말 단타매매를 하는 것이 잘하는 매매인가 하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주식은 정답이 없다고 저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부의화신 

 

당신의 성공을 기원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