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주가 움직임 이노션 주식 앞으로 전망

2020. 10. 28. 00:10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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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주식 시장의 경우는 지금의 지수는 고점이라는 생각을 하는 사람과

 

아직은 상승할수 있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뒤섞여 있는 상황이며 수급을 주도 하는 사람들도 

 

눈치를 보면서 답답한 흐름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였습니다.

 

코스피

 

오늘 하루 지수를 보면 정체성이 너무 심하였으며 성장주와 민감주가 짦은 단기성 매매를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이제는 실적 발표 시즌을 생각을 하고 실적주들이 강세를 보이는 모습이였습니다.

 

 

 

최근 단기간 지수의 하락으로 인하여 경계감과 의구심이 가득해 장기 투자를 하는 사람보다는 눈치를 모며 개별 종목들

 

에 단기성 투자를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실적주와 친환경 관련주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듯한 모습입니다.

 

이노션 회사에 관련하여 전일 종가 기준으로 55,100원이며 현재 많은 증권사 목표가는 6만원 이상으로 보고 있습니다.

 

지금의 주가 움직임으로 보면 6만원 이상의 가격상승은 가능하다 판단을 하는 증권사들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주식에서 기술적 분석의 하나로 패턴으로 주가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의 이노션 주가를 패턴으로 분석을 하면 저는 강세이동삼각 패턴 상승직사각형 혹은 상승사각깃발 패턴으로

 

변할것으로 생각을 하기 때문에 이노션 회사에 관련하여 보려고 합니다.

올해 3월이후 지수는 엄청난 급등을 하였으며 많은 종목들이 100%이상의 수익을 보이고 있습니다.

 

많은 종목들이 상승을 하는 움직임을 보였지만 이노션의 주가는 하락이후 상대적으로

 

3월 이전의 가격도 형성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노션 회사 지난 2019년은 국내/해외 경기의 회복 지연, 미국 중국간 무역분쟁 등으로 기업과 가계의 투자/소비 심리가

 

여전히 위축된 한 해였습니다. 

회사는 위축된 녀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노션은 해외실적의 호조, 안정적/효율적 사업운영 등으로 2018년 연결실적

 

대비, 2019년 매출은 2.8% 증가한 1조 2,743억원, 매출총이익은 9.4% 증가한 5,160억원, 영업이익은 3.1% 증가한

 

1,219억원을 기록하며, 이노션 창립 이후 최대의 실적을 달성하였습니다. 

이노션 회사는 아울러, 변화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도 사업 경쟁력 강화를 도전적으로 추진을 한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노션 회사는 뛰어난 디지털 제작 역량 및 제작관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제작대행사인 Wellcom社 인수를

 

통해, 호주(뉴질랜드), 미국, 영국, 인도, 말레이시아, 홍콩 등의 거점과 다양한 클라이언트를 추가적으로 확보하며,

기존의 이노션 글로벌 네트워크와 디지털 제작 영역에서 상당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게 된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주도해 온 롯데컬처웍스와 사업 제휴를 위한 계약을 체결하며,

 

당사가 중장기적으로 추진 중인 콘텐츠 사업의 확장을 위한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양사간 중장기 시너지 창출을 위한

 

초기 협력을 원활하게 진행해 나가고 있는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조용한 택시’, ‘현대해상화재보험’의 '힐링정글', ‘신세계 프라퍼티’의 ‘세상에서 가장 큰 아이’, ‘SK하

 

이닉스’의 ‘기업PR’ 등 이노션이 진행한 여러 캠페인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기업/브랜드 가치를 높이

 

는데 기여하였고, 회사는 사회적으로도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제시 하였습니다.

 

 

또한, 이러한 캠페인들은 깐느 라이온즈, 뉴욕 페스티벌, 대한민국 광고대상 등에서 다수의 수상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서 본원적 DNA인 크리에티브 역량을 다시 한 번

 

대외적으로 입증하였다고 보고 있습니다.

 

있게 실천하고자 합니다. 이는 배당총액 기준으로 300억원이며, 연결배당성향은 2018년 39.0%에 비해 상향된 40.7%

 

수준입니다. 

 

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산업의 환경 변화에 의한 경쟁심화 등으로 인해,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은 더욱 심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노션



회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노션은 뛰어난 위기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2020년에도 미래 성장기반 확대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며,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계를 리딩하는 기업으로 한 걸음 한 걸음 전진해 나갈 것입니다. 

2020년에도 현대자동차그룹의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새로운 비전 실행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

케이션 서비스 역량과 축적된 노하우는 이노션의 국내외 성장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며, 현대자동차그

 

룹 외에도 국내/해외의 신규 클라이언트 영입 성과를 한층 높여나가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용사 보유 현황

 

아울러, 아세안·아중동 지역의 신규거점 진출, 해외 사업영역의 확장 등을 능동적으로 추진하여,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

 

 

이션 기업으로서 성장 기반을 더욱 확고히 다져나갈 것입니다. 

또한, Wellcom社 인수, 롯데컬처웍스와의 사업 협력 등, 디지털/컨텐츠 사업 강화를 위해 추진해 온 여러 성과가 안정

 

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사업역량 강화를 위한, M&A/지분투자/전략적 제휴 등을 통해, 미래 성장기반 확

 

 

대를 더욱 가속화 해 나갈 계획입니다. 아울러,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에 대비한, 경영활동 전반의 리스크 관리 강화로, 회

 

사의 안정성을 일관되게 유지해 나갈 예정이며, 국내외 기관투자자에 대한 적극적인 IR 활동을 통해, 이노션의 기업가치

 

를 더욱 높여 나갈 것입니다. 

 



2020년에도 우리 이노션은 구성원 모두가 합심하여, 올 해의 경영목표인 ‘경영환경 변화 대응을 위한 사업 경쟁력 강

 

화’을 적극 실행해 나갈 것입니다. 이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고,

 

영속적 성장과 발전을 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노션 회사는 2005년 설립된 동사는 광고업(광고대행, 광고물 제작, 뉴미디어/디지털 마케팅, 프로모션, 옥외광고 등)

 

을 영위하는 현대자동차 그룹의 주력 광고계열사 회사 입니다. 광고 취급액이 제일기획에 이어 국내에서 두 번째로

 

많은것으로 보여지며 . 현대기아차그룹 계열사인 덕분에 회사는 안정적인 매출이 가능한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회사는 2018년 1월에 미국 광고제작 대행사인 `D&G’를 793억원에 인수했고, 2019년말에는 호주 디지털 마케팅 회사인

 

'웰컴그룹'을 1,836억원에 인수한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이노션 회사는 2분기에는 코로나19 영향에 따른 대내외 불확실성 증대와 광고주들의 마케팅 수요 감소로

 

부진한 실적을 서구권 지역이 코로나19에 따른 락다운 조치로 광고 시장이 침체되면서 실적 타격을 크게 입은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고정비성 인건비 부담이 증가하면서 영업이익도 큰 폭으로 감소하였습니다.

 

하반기에는 아이오닉 브랜드를 통한 전기차 라인업의 강화와 GV80의 미주 출시에 따른 마케팅 수요와 함께 웰컴

 

그룹의 이익 기여분 증대 효과를 기대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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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약보다 무서운 주식

유튜버 부의화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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