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주가/에이블씨엔씨 주식/ 패스트뷰티 글로벌 리더가 되려는 에이블씨엔씨 회사 주가는 하락중..

2020. 8. 23. 20:57유튜브 부의화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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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주가는 하락을 하고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일봉차트 

에이블씨엔씨 회사의 주가는 2016년 6월을 고점으로 지금까지 계속 하락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장기 투자를 하고 있는 사람의 경우는 손실 중이라는 것을 차트만 보아도 알 수 있는 모습입니다.

 

지금의 에이블씨엔씨 회사의 주가는 어디가 하락의 끝이 될까를 보고 투자를 해야 하는 경우라 생각을 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관점으로 보면 이제는 하락의 끝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며 회사에 대하여 보려고 합니다.

 

저는 주식으로 모든것을 잃은 사람이며 지금은 이렇게 주식을 공부를 하는 유튜버 부의 화신입니다.

 

 

회사는 2001년1월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으로 missha온라인 브랜드 론칭 여성 보털 뷰티넷 정식 서비스를

 

시작을 하였습니다.

 

이후 회사는 2003년 에이블시엔씨로 사명을 변경하였으며 온라인 뷰티넷 100만 위월을 돌파하였습니다.

 

2004년도 대해 매출액 1,000억 원 돌파를 하였으며 다음 연도 코스닥 시장에 회사는 상장하였습니다.

 

회사는 계속 승승장구를 하였으며 최근 회사는 하락을 하였습니다.

 

에이블씨엔씨 회사는 'Beautynet'이라는 국내 최초의 포탈 코스메틱 커뮤니티에서 시작하여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화장품 제조업체입니다.

 

회사는 화장품과 생활용품 제조 판매업 및 화장품 유통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며 대표 브랜드로는 미샤, 어퓨,

 

미 팩토리 등이 있습니다. 미샤 오프라인 점포를 대폭 축소하고, 2019년 6월 론칭한 멀티 브랜드 편집숍 눙크(NUNC)로

 

전환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지분율

회사의 지분율의 경우는 리프 앤 바인 외 3인 지분율 64% 정도입니다.


에이블씨엔씨 회사의 재무제표를 보면 최근 2020년 3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의 경우는 8.8% 감소를 하였어

 

며, 영업손실은 424.9% 증가를 하였습니다, 당기순손실의 경우는 1120.7% 증가를 하였습니다.

 

회사는 코로나 19로 인한 대면 소비 위축 등으로, 국내외 화장품 사업의 실적 부진 지속되면서 순손실 폭 확대한 것으로

 

보고 있으며.  비효율 오프라인 점포를 폐점하고, 멀티 브랜드 편집숍 "눙크(NUNC)"로 전환함으로써 고정비 축소 및 주

 

력 제품 위주의 취급을 통한 수익성 개선 효과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주식은 스스로 판단을 하고 가치적으로 보고 매매를 할 것인가 아니면 기술적으로 보고 매매를 할 것인가는 개인의 생각

 

에 따라 매매를 하면 되는 것입니다, 하나 확실히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은 주식은 위험한 투자이며 원금을 보장받을 수 없

 

다는 것입니다,

 

유튜버 부의 화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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