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카일룸.상지카일룸주식.상지카일룸차트 상지카일룸 회사 알아보기. 부의화신

2020. 6. 16. 12:59유튜브 부의화신

반응형

상지카일룸 차트를 보고 분석을 먼저 하겠습니다.

 

저는 부의화신 입니다.

 

상지카일룸 지금 차트를 보면 조금은 관심을 가지고 볼 수 있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을 합니다.

 

언제 등락이 심하게 생기는 기간은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위치로 보면 등락이 심하게 발생을 할 것이라 저는 생각을 합니다.

 

 

https://youtu.be/yp8wp4t-ae4

유튜브 부의화신 

상지카일룸 회사의 경우는 코스닥 상장 회사이며

 

증거금률 100%로 회사입니다.

 

액면가의 경우는 500원이며 자본금의 경우는 212억 원입니다

 

전일 시가총액의 경우는 683억 원이며 

 

상장주식수의 경우는 42.557천 주입니다.

일봉차트 

상지카일룸 회사의 차트를 보면 

 

이평을 돌파를 하면서 상승 추세를 보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단기적 상승이 될 수도 있다고 판단을 할 수 도 있습니다.

 

단기 

지금의 차트를 보고 있다면 

 

이평선을 지지 하면서 상승으로 움직임을 돌리려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실패를 한다면 하락을 할것이고 성공을 한다면 상승을 할것입니다.

 

성공이되었던 실패가 되었던 

 

등락폭은 심할것이라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감사 합니다.

 

유튜브 부의화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