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동방주식.동방주가. 동방차트 분석 하기.. 부의화신

2020. 6. 16. 13:13유튜브 부의화신

반응형

동방 회사의 차트를 분석을 하여 보려고 합니다..

 

저는 부의 화신입니다.

 

기본적으로 동방 회사에 대하여 간단하게 보겠습니다.

 

동방 회사의 경우는 증거금률의 경우는 40%로 이며 

 

액면가 1.000원 그리고 자본금 334억 원입니다.

 

회사의 전일 시가총액의 경우는 594억 원이며

 

신용비율의 경우는 3.04%로 입니다.

 

일봉 차트

동방의 일봉 차트를 보고 분석을 하려고 한다면 

 

동방의 경우는 심각한 하락을 하는 종목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상승을 하는 종목이라고 볼 수도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지금의 주식차트를 보고 분석을 하려면 

 

이동평균을 가지고 분석을 하는 것은 어럽다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평보다는 추세분석을 하겠습니다.

 

지금의 이평 분석은 5일 이평을 타고 힘 있게 상승을 하고 있다.

 

5일 이평 왜 다른 이평을 모두 없는듯한 상승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평을 보고 분석을 하는 것은 조금 억지가 될 수 있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을 합니다.

 

동방의 경우 주가는 단기적 하락 추세입니다.

 

저항

지금의 상승의 경우는 하락을 하는 추세를 어떻게 돌파를 할 것인가를 보는 것이 

 

관전 포인트 일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직금 보이는 저항을 과연 지금의 상승추세로 돌파를 할 것인가 하는 것이 저는 개인적으로 

 

관전 포인트로 보고 있습니다.

봉의 힘

추세를 돌파하기 위하여 출발하는 모습을 보이는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경우는 쉬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내일 다시 도전을 하기 위하여 출발을 할 것인가?

 

아니면 조금 쉬었다 힘 있게 도전을 할 것인가?

 

주식은 누구도 알 수 없는 것이며 저는 개인적으로 예측을 하는 것뿐입니다.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부의 화신

 

https://www.youtube.com/watch?v=yp8wp4t-ae4&t=14s

유튜브 동영상 

등락이 심한 종목이며 판단은 스스로 하세요..

 

유튜브 부의화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