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틱스.지니틱스주가.지니틱스주식.지니틱스 회사 알아 누구나 알고 있는 ... 부의 화신

2020. 6. 14. 23:37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반응형

지니틱스 주식 차트를 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먼저 오전에는 조금 상승을 하는 모습을 보이는듯 하였지만 오후에 지수가 하락을 하면서 

 

많은 종목들이 지금 하락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2020년1월30일 입니다.

 

저는 부의화신 입니다.

일봉차트

먼저 지니틱스 회사의 주가 흐름을 보면 아직은 우상향 흐름을 보이고 있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을 하는데요

 

상승하는 흐름이 아직 살아있기 때문에 오늘같은 급락이 생기는 장은 오히려 매수 기회가 될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주식의 하락이 얼마나 이어질것이가 하는 문제가 있기때문에 쉽게 매수를 할수 없는 것입니다.

 

오늘 급락을 하였다고 내일 반등이 나온다는 확실하다면 그것은 매수의 기회가 되지만 

 

내일 지수는 상승을 하여도 종목이 상승을 하지 않는다면 정말 힘들어 질것입니다.

상승추세 표시

 

저는 주식으로 모든것을 잃은 사람이며 지금의 종목을 이야기 하는것은 저의 마음을 다지고 좀더

 

신중하게 매매를 하는 습관을 가지고 주식 시장을 바라보기 위함입니다.

 

저는 부의화신 입니다.

 

저는 주식을 등락폭이 심한종목을 위주로 많이 보고 있는데요 

 

지금의 지니틱스 종목의 경우도 앞으로 등락이 심하게 발생을 할것이라는 예측을 하기 때문에

 

이렇게 회사에 대하여 한번 알아 보려고 합니다.

지니틱스

 

회사는 기본적으로 코스닥 상장 회사이며 신용비율의 경우는 5.99%로 입니다.

 

회사의 전일시가총액의 경우는 1.124억원 이며 자본금 33억원 입니다.

 

액면가 100원 이며 신용융자D군 입니다.

 

증거금률의 경우는 40%로 입니다.

 

주식을 분석을 할때는 회사의 가치를 보고 분석을 할수도 있고 아니면 차트를 보고 분석을 하는것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차트를 보고 회사의 주식을 많이 분석을 합니다.

 

차트를 보고 분석을 하고 그리고 단기 매매를 하는 나쁜 습관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나쁜 습관을 아무리 고치려고 하여도 지금까지 못고치고 있습니다.

 

슬픈 현실 입니다. 나쁜습관을 가지고 주식으로 수익을 실현한다는 것은 매우 어럽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을 

 

합니다. 피할수 없다면 즐겨라는 이야기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차트를 매매 하는 방법을 계속 공부하였으며 

 

모든것을 잃고 지금까지 차트를 보고 매매하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지니틱스 주식 시세현황

 

주식을 가치적으로 매매를 하는것을 저는 좋은 습관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주식회사 지니틱스는  대신밸런스제5호기업인수목적 주식회사와 2018년 11월 19일 합병계약을 체결하였으며,

 

회사는 2019년 7월 16일(합병등기일) 합병을 완료하였습니다.

 

정말 나는 단기간 급등혹은 급락을 하는 등락이 심한 종목을 알면 그런종목을 매매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이 있다면

 

오늘 주식시장에서 이슈,테마로 급등 하였던 종목을 보고 매매를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런종목을 나는 모른다 하시는 분이 있다면 

 

아프리카TV부의화신을 검색 /유튜브 에서부의화신 검색

 

모든것은 무료이며 원망을 할꺼면 시청을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7-12KEqKRuc&t=88s

사생결단 종목

 

2000년 설립된 지니틱스는 △ 스마트폰 기기에 적용되는 터치 반도체 △ 모바일 카메라에 적용되는 자동초점 IC칩,

 

△ 스마트결제를 위한 핀테크 IC 등 시스템 반도체를 개발하는 기업임. 삼성전자, LG전자 등 국내 글로벌 스마트 기기 제

 

조기업을 거래선으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저는 기술적 분석을 하는 사람이라서 회사의 가치적 분석을 하지는 않습니다.

 

오늘 주식을 매수 하여 내일 혹은 오늘 매도를 하는 사람이 회사의 재무제표를 분석을 해야될 필요가 없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모든사람들이 저와 같은 생각을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회사에 관련된

 

기본적인것을 보는것도 중요 하다 생각을 합니다.

재무제표


회사의 재무제표 2019년 9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13.9% 증가를 하였습니다,

 

회사의 영업이익은 38.4% 증가를 하였으며, 당기순이익은 90.3% 감소를 하였습니다.

 

지니스틱 회사의 주요 제품의 전방산업이 성장세를 지속함에 따라 경영실적도 양호한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멀티 분석

 

중국 스마트폰용 AMOLED 디스플레이 업체들의 공장증설과 수율 향상이 내년부터 본격화가 예상됨에 따라 웨어러블

 

기기부터 스마트폰까지 지니틱스의 터치 IC의 적용제품 범위가 확대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지금 저는 주식을 하라고 이야기 한다면 정말 돈이 없어된다고 생각하는 금액정도 주식을 하는것이

 

안전하게 주식을 투자를 할수 있다고 생각을 하고 아니면 모두 주식을 투기로 할것입니다.

 

당신의 성공을 기원 합니다.

 

부의화신

 

https://youtu.be/yp8wp4t-ae4

영상

스스로 판단을 하세요.

 

주식은 항상 후회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