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시스 주가 급등 이제는 확인 되었다...

2021. 6. 5. 00:04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반응형

로지시스 회사를 알아보고 주식차트를 한번 보려고 합니다.

 

로지시스 회사를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먼저 회사는 코스닥 장상 되어있는 회사입니다.

 

누구나 알고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야 하는 것이라 생각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회사의 자본금의 경우는 46억 원이며 액면가의 경우는 500원입니다.

 

전일 시가총액의 경우는 382억 원이며 상장주식수의 경우는 9.340천 주입니다.

 

신용비율의 경우는 1.54%로 입니다.

 

이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것이다 생각을 할 수 있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나는 잘 몰랐다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주식이라는 것은 사람마다 다르게 해석을 하고 또 어떤 것이 중요한 포인트인지 각자 생각하는 것이 다르다 생각을 하기

 

때문에 저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도 어떤 사람에게는 중요한 매매 자료가 될 수 있다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일봉

저는 차트에서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았는지 아니면 아무런 관심을 받지 않고 있는지를 

 

조금 중요하게 생각을 합니다. 사람에게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지 아닌지를 본다는 이야기는 

 

다시 말해서 단기적으로 상승할 것을 예측을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에 표시를 하여 저는 표시된 부분을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러함으로 나도 관심을 가지고 한번 매매를 고민을 해야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저는 부의 화신입니다.

 

주식으로 현재 깡통계좌를 보유 중이며 현재는 주식에 대하여 공부하며 무작정 주식을 시작한 것에 후회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일봉

앞전에 사람들이 관심을 가진 자리와 지금의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자리를 표시한 것입니다.

 

이것은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차트를 보면 지지를 받으면서 상승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경우는 상승을 하지는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러면 상승을 하지 못하면 하락을 하여야 하는데 하락도 하지 못하고 상승도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음 지점에서 상승을 하지 못하면 하락을 할 것임으로 다음 포인트에서 관심을 가지고 볼 수 있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을 합니다. 이것은 어디까지나 주식으로 모든 것을 잃은 부의 화신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부의화신

 

https://tv.naver.com/v/19030128

 

로지시스 주가 오늘 움직임

부의화신 | 관심종목 로지시스 오늘 움직임

tv.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