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케미칼,한화케미칼주식,한화케미칼주가,부의화신

2020. 6. 14. 23:18유튜브 부의화신

반응형

한화케미컬 주식 일봉 차트를 보고 있는데요 

 

한화케미칼의 경우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단기 상승을 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렇게 글을 작성을 합니다.

 

저는 회사의 가치를 보고 분석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 

 

주식의 차트를 보고 기술적으로 분석을 하는 사람입니다.

 

물론 회사의 기본적인 상황도 간단하게는 보고는 있습니다.

 

저는 무엇을 하는 사람인가?  저는 부의화신 이라고 하는 사람입니다. 주식으로 돈을 많이 벌었는 사람인가?

 

아니죠. 저는 주식으로 모든 것을 잃은 사람입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주식을 시작을 하였고 모든 것을 잃은 후 주식이라

 

는것을 그냥 하면 안 된다 생각을 하고 열심히 공부를 하였습니다.

 

지금도 공부중이고요^^

 

일봉차트

한화케미컬의 경우는 신용융자 a군입니다.

 

자본금의 경우는 8.155억 원이며 전일 시가총액 30.035억 원이며 상장주식수의 경우는 161.479천 주입니다.

 

저는 주식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이 아니라 그냥 회사원입니다.

 

회사의 지분율

지분율

한화케미컬이라는 회사는 많은 사람들이 알 고 있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회사에 대하여 더 이상 알아보지는 않겠습니다.

 

포괄손익 

한화케미컬의 재무제표를 보면 2019년 6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6.6% 증가를 하였습니다, 영업이익은

 

45% 감소를 하였습니다, 당기순이익은 역시나 70.3% 감소. 매출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원료, 가공 및 태양광 사업부의

 

매출은 전년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며. 그러나 수익성 악화로 영업이익은 급감하였습니다. 특히 가공 사업과 태양

 

광 사업의 영업이익은 적자전환. 적자 면세사업 철수로 손익구조 및 재무구조 개선을 기대하고 있으며, 면세사업을 대체

 

하여 백화점 사업을 강화해 미래 성장동력 확보 추진을 하려고 하고 있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식은 모르고 하면 도박이며 알고 하는 것도 도박이라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을 합니다.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주식으로 깡통 된 부의 화신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