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나노텍 부의화신 미래나노텍주식 급등주, 테마주, 미래나노텍주가 회사 알아보기.

2020. 6. 16. 13:28유튜브 부의화신

반응형

미래나노텍이라는 회사의 주식을 보고 있는데요.

 

급등을 하고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인가?

 

그것을 알아보기 위해서 지금의 글을 보고 있을 것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회사의 차트를 한번 보겠습니다.

일봉

지금 보고 있는 것이 미래나노텍 회사의 일봉 차트입니다.

 

화사는 기본적으로 코스닥 상장회사이며 신용 보증금률의 경우는 40%로 이며 

 

자본금의 경우는 116억입니다.

 

전일 시가총액의 경우는 725억 원이며 상장주식수의 경우는 23.289천 주입니다.

 

주식차트를 어떻게 해석을 하는가 그것에 따라서 많은 기법이 나올 수 있는데요 저는 기본적으로 차트를 많이 보고 

 

해석을 하는 사람이라는 사실을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저는 주식으로 모든 것을 잃은 부의 화신이라고 하는 사람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중요

저는 지금 위에서 보시는 화면처럼 지금의 장대 양봉이 아주 중요하다 생각을 합니다.

 

장대양봉을 보고 지금 보면 3개월가량의 모든 물량을 뚫고 올라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의 장대양봉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매수 그리고 매도를 하였을 것입니다.

 

그런데 매수는 최근에 기대심리로 인하여 매수를 하였을 것이고 매도는 언제 주식이 상승을 하는가 하고 기다리던 

 

사람들이 있었던 물량을 모두 매수하는 사람에게 팔았다고 보는 것입니다.

 

분봉

분봉을 보면 알 수 있는 것은 처음에 상승을 할 때는 누구도 팔 수 없는 급등을 하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는 수익을 실현을 하였고 그리고 누군가는 다시 매수를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급등을 하고 이후부터는 매도 물량이 많이 나오면서 하락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앞으로 상승을 한다는 확신을 한다면 저는 매수 타점을 이곳으로 생각을 합니다.

매수 타점

상승을 한다는 확신을 하고 매매 공략을 한다면 지금의 봉을 보면서 

 

단기적 공략을 할 것이라는 생각을 하였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매매 포인트를 이곳으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주식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서 그냥 공부를 한다는 생각으로 항상 보고 있는 것입니다.

 

좀더 정확한 매매 공약을 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저는 주식으로 깡통 현재 깡통 

 

공부를 하는 주식 깡통 부의 화신입니다.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유튜브 부의 화신 검색하시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구독 부탁드립니다.

 

아프리카 tv에서는 오늘 시장에 급등 혹은 관심받은 종목 등을 올려 드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