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에이치큐주식 오늘의 급등주. 부의화신 슈프리마주식

2020. 6. 19. 12:28유튜브 부의화신

반응형

슈프리마에이치큐 회사의 주식이 많이 하락을 하였습니다.

 

주식의 하락이 이제는 끝인가 아니면 지하로 갈것인가?

 

기본적으로 회사를 보고 이야기 하겠습니다.

 

저는 부의화신 입니다.

 

주식에 관하여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저는 주식으로 모든 것을 잃은 사람이며 현재 깡통된 사람입니다.

 

슈프리마에이치큐 회사는 업조으이 경우는 통신 및 방송 장비 제조업으로 분류 되어 있으며 

 

주요상품을 보면 보안 시스템 odm사업 으로 나와 있습니다.

 

공시자료 

최근 공시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 해지 결정 공시가 있습니다.

 

공시

지주회사의자회사편입.탈퇴 공시 입니다.

 

회사에 대하여 이야기 하려고 하였는데..

 

차트 이야기를 하는것이 좋을 것같아서 급하게 차트를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자료는 올리고 이야기 하겠습니다.

 

재무상태표

재무상태표는 회사의 자산 그리고 부채. 자본 등을 알수 있는 표 입니다.

 

간단하게 이야기 하면 회사의 재산.채무.모든것을 청산 하고 손에 쥘수있는 돈 이렇게 저는 암고 하고 있습니다.

 

현금 

현금흐름표 간단하게 이야기 하면 돈을 어디에서 사용하였는지 영수증이라고 보면 암기 하고 있습니다.

 

손익

포괄손익계산서 입니다.  그냥 가계부 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하고 암기 하였습니다.

 

지분율

회사의 지분율 입니다.

 

오늘 시장관심주

2019년10월31일 시장에서 관심을 받은 종목입니다.

 

일봉차트

지금 보고 있는 것은 일봉 차트 입니다.

 

일봉 차트

지금 보고 있는것도 일봉 차트 입니다. 

 

오늘은 기술적 분석을 하는 방법중에서 유사 차트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이야기 하고 싶어서 다른것은 

 

그냥 생략을 하였습니다.

 

위의 차트는 하나는 슈프리마 일봉 차트 이고 하나는 슈프리마에이치큐 일봉 차트 입니다.

 

같은 차트를 2번 올린것이 아니라는 이야기 입니다.

 

회사의 미래성장을 보고 매매하는 방법이 있고 회사의 주식의 차트를 보고 매매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2가지 다를 믹스하여 파악을 하여야 합니다.

 

기술적 분석중 유사 차트를 가지고 분석을 하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이야기 하고 싶어서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

 

저는 슈프리마에이치큐관련 하여 주식을 이야기 하려고 하였는데 회사를 확인 하던중 좀더 알아볼것이 있어 확인을 

 

하였습니다.

 

지금의 차트는 주식가격이 더이상 하락을 할것인가 하는것을 알아보는 것이 우선이고 

 

그리고 무슨 이유로 이렇게 주식이 급낙을 하였는지를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대략적으로 무슨 이유로 사람들이 이렇게 급하게 주식의 물량을 던지고 있었는지 그것을 알기 위해 좀더 확인을 하였고 

 

바닥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보면 지금의 하락은 현재의 위기를 모두 반영을 한것으로 보고는 있습니다.

 

하지만 주식에 하락의 끝을 모르는것 처럼 저는 파란구간을 바닥으로 보고 있습니다.

 

단기적으로 보았을때 지금의 하락을 이탈 하지 않게 하는 방석으로 보고 있습니다.

 

감사 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예측일 뿐입니다.

 

저는 주식으로 모든것을 잃은 사람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당신의 성공을 기원 합니다, 

 

부이화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