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주가 끝없는 상승으로 간다.

2022. 12. 5. 22:35유튜브 부의화신 주식

반응형

세화피앤씨 주식 이제는 끝없는 

상승으로 가려고 한다.

최근 주가는 회사의 가치보다 

지수의 하락으로 인하여 동전주로 

변화되는 모습을 보며 이제는 

확실한 바닥으로 생각을 할 수 있었다.

세화피앤씨 주가 

최근 저점에서 더 이상 

상승을 하지 못하며 행보하는 

모습을 보였던 주가는 지수의 

하락으로 직격탄을 맞으며

강한 하락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주식은 하락이 있으며 상승도 있다.

문제는 언제가 저점인가를 

확인하기 어럽게 강한 하락을 

하는 모습을 보며 하락이 멈추는 

순간은 계속 체크하는 방법

말고는 특별히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

주가는 계속 하락을

하는 모습을 보이며 하락을

하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언제 매수를 해야 하는지 확실한 

시점을 못 잡고 계속 관망을 하는 

모습을 보였고 그로 인하여 강한 

상승이 이슈가 있는 지금 주가는 

순간적으로 급등을 할 수 있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강한 하락을 하는 주가는 순간적으로 

손절을 하며 매매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지금의 경우 

조심스럽게 손절을 생각하고 

매수를 하였던 사람들은 

순간 상승을 할 때 반대로 

매도 물량이 많이 없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지금의 이슈에 강하게 

상승을 할 수 있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반응형